데살로니가 전서 1장

작성자
info@ncapstone.com
작성일
2021-02-18 00:15
조회
209
5 이는 우리 복음이 말로만 너희에게 이른 것이 아니라 오직 능력과 성령과 큰 확신으로 된 것이니 우리가 너희 가운데서 너희를 위하여 어떠한 사람이 된 것은 너희 아는 바와 같으니라

복음이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능력과 성령과 큰 확신으로 전하는 것이라고 하시는것 같다.
능력은 하나님의 능력이다. 병고치는 능력, 지혜와 지식의 능력 등 성령의 능력은 여러가지가 있다.
성령님께서 역사 하실때 이 능력이 같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다.

요즘은 병고치는 능력이 나타나면 이단이나 뭔가 잘못된 신앙으로 많이 말한다. 그런 사람 중에 잘못된 길로 가는 사람이 많은건 사실 이다.
하지만 성령 께서 역사 하실때 병고치는 능력이 같이 나타나는것은 성경에 보면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다.
말로만 떠드는 것은 누구나 할수 있다. 그런 사람들은 자기들에게 능력이 나타나지 않으니 능력이 나타나는 사람들을
정죄 하고 이상한 사람들로 매도 한다.

19 그러나 주께서 허락하시면 내가 너희에게 속히 나아가서 교만한 자의 말을 알아 볼 것이 아니라 오직 그 능력을 알아 보겠노니
20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능력에 있음이라 (고전 4:20)

하나님께 기도 하고 그 기도를 응답 받는 것이 능력 이다.
내 기도가 하나님의 지대한 관심을 받는 능력 있는 기도 인지 아니면 중언 부언 하는 것 처럼 공중에서 흩어져 버리는 기도 인지.
어떻게 하면 내가 능력 있는 기도를 할수 있을까.

29 여호와는 악인을 멀리 하시고 의인의 기도를 들으시느니라 (시편 15:29)

악인을 멀리 하시고 의인의 기도를 들으신다고 하셨는데 나는 하나님 앞에 악한편 인가. 아니면 의인 인가.
하나님과 나는 지금 어떤 관계 인가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