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태 장로님이 올린 글 입니다.

작성자
info@ncapstone.com
작성일
2021-03-31 11:57
조회
292
이종태 장로님이 올린 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선필 목사와 그를 추종하는 사람들의 의도가 확연히 들어나고 있습니다
말은 우리 교회의 잘못된 일들을 참다못해 일어났다 주장하지만 감선필 목사가 고발장을 접수하고 그 뒤에 연회에서 파견된 임시목사와 부목사로 온 김미리 목사의 행동을 보면
그런 그럴듯한 명분과는 전혀 관계가 없이 50년을 지켜온 우리 교회를 그저 날로 먹겠다는 것입니다.
김미리 목사와 김선필 목사는 오랜 기간 교제를 나누며 지내온 사이이며 심지어 김선필 목사의 페이스북을 보면 12년 전에 두 가정이 가족 여행을 떠나 찍은 사진도 올라와 있습니다

김미리 목사가 우리 교회에 온 것은 무엇을 말하겠습니까.
임시목사를 조종하여 김선필 목사의 음모를 진행시키는 일을 담당하기 위해서가 아니겠습니까.
참으로 가증 스러운 사람들입니다. 우리 교회는 50년 전에 에모리 채플에서 몇사람이 모여 시작됐다고 합니다 그때 예배를 보며 교회를 교회를 시작한 분들이 아직도 우리 교회에 계십니다. 그분들이 50년의 긴 세월을 지켜온 것은 순종과 주님에 대한 사랑이 아니겠습니까.

그 50년 동안 한번도 이런 더러운 일이 벌어지지 않았던 것은 주님에 대한 순수한 사랑이 우리 교회를 굳건히 지켜준 덕분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거짓과 음모와 분노로 주체하지 못하는 악의를 가진 자들이 우리 교회를 삼키려 하다니 이게 가당하기나 한 일일까요.
우리 교회 시무 장로님 들은 매일 모여 회의를 하며 주님의 지혜를 구하며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주님이 우리 교회를 지켜주신다는 믿음이 있기에 모든 일들이 잘 해결되리라 믿습니다
머지않은 시기에 소상히 말씀드리는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새가족팀장님들도 담임목사님과 우리 장로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